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구입한 인형이 파손되었어요.
작성자 KukuClara (ip:)
  • 작성일 2015-08-11 18:18:4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430
평점 0점


Q) 구입한 인형이 파손되었습니다.



A) Q & A 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세요.

   발매일로부터 2년 이상 경과한 경우에는 재고 상황에 따라 대응이 어려운 경우가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(2018년 1월 추가)

- 2018년 1월 현재 AS가 불가능한 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

   : 포레스트 / 코튼캔디 / 쁘띠비쥬 및 그 외 2014년 이전에 판매된 인형


(2018년 9월 27일 추가)

- 2018년 9월 27일 이후부터 페레그린 클라라를 포함하여 이후에 판매되는 모든 쿠쿠클라라들의 유상 A/S 수리 기간을

   기존 3년에서 2년으로 변경합니다.


- 2018년 9월 현재 AS가 불가능한 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. ( 2018년 9월 27일 이전의 인형들은 기존과 동일한 3년입니다.)

   : 쿠쿠 전 시리즈 / 롯데 한정 마멀레이드 스카이 / 온라인 마멀레이드 스카이 중 일부를 포함한 2015년 9월 이전에 판매된 그 외 한정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